Disaster film guide and information
MOVIE











숙련 된 행복한 파티 용 싱글 라이프 인 (웹하드 사이트)과 친구가되어 이 앨리스에게 뉴욕시에서 싱글이되는 록 스타의 삶을 탐구하는 방법을 가르치면서 마을로 데려갑니다. 결국 앨리스는 여러 파트너를 통해 자신을 찾고 있으며, 사업. 싱글 아빠 데이비드 (데이먼 주니어)를 포함하여, 하지만 그녀의 머리 밖으로 조쉬를 얻을 수 없습니다, 대지진 (After Shock, 2010) 그는 이미 이동하고 다른 여자 친구를 발견 배웠습니다.

앨리스의 여동생 메그 (웹하드 사이트)는 중년의 한 산부인과 의사로 자신의 아이를 갖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으며 주저하는 여인으로 켄 (웹하드 사이트)을 만난다. 또한, 숙련 된 숙녀 남자 바텐더 인 (웹하드 사이트)은 완벽한 파트너를 찾고있는 루시 (웹하드 사이트) 초조하고 미혼의 여성을 바라 봅니다. 현재는 (현재) 나는 단 한 번이고 나는 내 인생에서 (직업, 집, 돈을 은행 등) 설립, 나는 내 부인에 대한 검색을 시작합니다.

권리. 그것은 내가 지금 그녀를 찾고 있다고 말하지 않는다. (암시, 힌트. 숙녀) 그러나 나는 다른 사람을 데려 오기 전에 내 삶을 안전하게 지키고 싶다. 대지진 (After Shock, 2010) 어쨌든, 나는 싱글 인 방법에 대한 예고편을 보았던 것을 기억하고 꽤 재밌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출시 날짜가 (내가 좋아하는)과 같은 시간에 나왔기 때문에 먼저 해당 영화를보고 나서 싱글이되는 법을 보러 가기로했습니다.

영화에 대한 나의 초기 평결은 다른 반복보다. 약간 더 세련된 낭만적 인 코미디이지만 아직도 너무 익숙하고 장르와 구분할 수 없습니다. 짧게는 좋지만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싱글이되는 방법은 이전에 악어와 사랑, 로지와 같은 영화를 감독 한 크리스챤 디터 (웹하드 사이트)가 감독합니다.

영화는 (그녀는 자신의 출간작이 아니라공동 저자였습니다.) 이 천년 세대에 정당하게 맞았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직면하고있는 팁, 트릭, 대지진 (After Shock, 2010) 약탈 및 관계 결정 데이트에 대한 다양한 시각을 제공합니다. 앨리스의 스토리 라인이 영화의 기본 서사 인 반면, 앨리스의 서사를 통해 짜여진 여러 스토리 스레드를 뒤적 혔지만 언제나 그녀의 성격과 그녀가 직면 한 사랑의 재판으로 돌아옵니다. 신규로 나온 웹하드이며, 그것은 효과적인 영화 전술입니다.
A natural disaster film

대지진
(After Shock, 2010)

WRITER : Admin | DATE : 24-03-11 | GENRE : A natural disaster film


얼마 전 세상에 태어나 처음으로 지진이라는 것을 조금 체험했었다. 경주에서 발생한 지진이었는데 내가 살고 있는 기장에서도 침대에 누워자다가 침대가 흔들리는 걸 느꼈고 1층에서 있을때 여진이 왔는데 그때는 더 심각하게 내가 앉아 있는 곳이 흔들렸었고 밖에 주차장도 많이 흔들리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처음 접해 본 지진이라서 무척 두렵게 다가왔었는데 오늘 우연하게 중국 영화 대지진을 보게 되었다.



지진의 후유증이 얼마나 아프고 감당하기 힘든 사건인지 너무도 잘 표현되어 있는 영화였다. 그러면서도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이 또한 얼마나 아름답고 강한 것인지도 느낄 수 있었다. 쌍둥이 남매가 건물 잔해에 깔려있는 상황에서 구조대는 두 아이를 살릴 수 없다고 했다. 지지대로 한쪽을 받쳐야 아이를 꺼낼 수 있는 상황이기에 두 아이 중에 누구를 구할 것인지 엄마에게 선택하라고 한다. 그 순간이 너무도 안타깝고 힘들었다.



엄마가 누구도 선택하지 못하고 두 아이를 다 살려달라고 할 때 다른 곳에서 구조 요청이 오자 그 아이들을 놔두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려 할 때 엄마는 "남동생..."을 선택했다. 그리고 딸 아이는 엄마가 남동생을 선택한 것을 들었다. 엄마는 아들을 업고 아들을 치료하기 위해 떠났다. 그런데 딸아이는 기적적으로 죽은 사람들 사이에서 살아났다. 그리하여 그곳에 지진피해 복구를 위해 파견나온 군인 부부에게 입양되어 성장하게 되었다.

엄마로부터 받은 상처로 많이 힘들어했던 딸아이는 22살 대학교 때 남자친구를 만났고 임신을 하게 되었다. 그런데 남자 친구는 아이를 유산시키라고 했다. 아이가 자기들 현재의 길에 걸림돌이라고 하면서, 그러나 그녀는 아이를 지키기 위해 부모님과 남자 친구를 떠나 숨는다. 그리고 딸을 낳아 혼자서 키운다. 그러다 외국 남자와 결혼해서 캐나다인가에서 살게 되는데 그곳에서 자기 나라 중국에서 지진이 났다는 뉴스를 보고 그곳을 도우러 떠났다.



한편 엄마는 남편과 딸아이를 생각하며 아들이 집을 사준다고 해도 이사를 가지 못한다. 재혼을 하자고 해도 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남편이 자기를 살리고 희생했기 때문이란다. 32년인가, 그 세월 동안 엄마는 단 하루도 딸을 잊은적이 없다. 얼마나 가슴이 아팠을까?

딸아이가 구조활동에 지쳐 배가 고프다며 빵을 먹고 있을 때 옆에서 남동생과 어떤 남자가 대화를 한다. 어떻게 해서 팔을 잃었는지에 대해서 남동생은 자세한 이야기를 했다. 자기 팔이 잘린 것은 ... 팔을 자르지 않고 팔을 빼려면 지지대로 누나 있는 곳을 눌러야 했기 때문이란다. 엄마는 지지대로 딸을 누르는 대신 아들 팔을 잘랐던 것이다.



앞 장면에서 어떤 딸아이가 건물 잔해에 깔려 구조를 받고 있었다. 그때에 다른 곳에서 구조 활동을 하던 사람이 건물 잔해에 깔리는 사고가 있었다. 그것을 지켜 본 그 아이의 어머니는 ... 자기 딸아이의 다리를 자르라고 했다. 딸아이 다리까지 꺼내주려다 건물이 무너져 당신들을 돕다가 당신들이 사고를 당하면 당신들의 가족이 얼마나 아프겠느냐면서 ... 그것을 주인공 딸아이가 그 옆에서 다 들었고...

다리가 잘린 딸을 구조하고 나오자 그 어머니는 절규하며 딸아이 다리를 찾아가려고 한다. 그 때 주인공 딸아이가 그 엄마를 끌어안고 말린다. 아마도 그녀는 이미 거기에서 엄마의 마음을 이해했을 것 같다.



그리고 엄마를 만나러 집으로 간다. 엄마가 절규한다. 왜 찾아오지 않았느냐면서, 그리고 아빠 곁에 딸아이의 빈무덤을 열어 보여준다. 그리고 엄마가 남동생 것과 똑같이 늘 책을 샀었음을 본다. 엄마에게 자기가 잊혀진 존재가 아니었음을 그녀는 느낀다. 그리고 엄마에게 미안하다고 ...



딸아이는 엄마를 찾을 수가 없어서 찾지 않는 것이 아니었다. 다 기억하고 있었지만, 엄마가 자기를 버렸다고 생각했기에 엄마를 용서할 수 없었던 것이다. 참으로 어떻게 표현할 수가 없다. 내가 만약 그 엄마의 입장이었다면 어땠을까? 잘 모르겠다. 그냥 숨쉬기 힘들다는 표현밖에는 할 수가 없다.



그래도 아들 아이의 팔을 잘랐던 엄마의 마음이 딸아이에게 전해졌을 것이다. 그때 엄마가 남동생의 팔을 포기하지 않았더라면 아마도 딸아이는 살아나지 못했을 것이기 때문이다. 가장 가슴 아프면서도 가장 가슴이 뜨거워지는 영화였다. 딸아이를 입양해서 마음을 다해 보살펴 주시고 병으로 세상을 떠나신 그 엄마의 사랑과 아빠의 사랑에도 너무 감사드린다. 그리고 원치 않았던 임신이지만 끝까지 생명을 지켜 준 주인공의 사랑에도 감사드린다.



그날 지진으로 27만명의 소중한 생명이 하늘로 갔다고 한다. 그 영혼들을 위해서도 자비를 청해드린다. 다시는 이러한 아픔이 없었으면 ...

After Shock 2010 Official IMAX Trailer

WRITER : Admin | DATE : 24-03-24 | CATEGORY : File Search
MOBILE SEARCH


웹하드순위 파일콩
www.dybulkyo.com
Read More
파일이즈
www.fileis.com
Read More